코카콜라 “Let’s Go Crazy” 캠페인

코카콜라는 꾸준하게 “Open Happiness”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누구나 행복을 함께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코카콜라가 이러한 “Open Happiness”를 누구나 사람들에게 행복을 줄 수 있다는 사회적 참여를 확대하기 위하여 “Let’s Go Crazy”이라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누구에게 선뜻 무엇인가를 줄 수 있는 “미친사람”일지 모르지만 이러한 자그마한 미친행동이 다른 사람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캠페인은 원래 2012년 UEFA Euro 2012 에서 유럽지역을 대상으로 전개한 캠페인 이었습니다. 현재 캠페인은 다양한 시리즈 영상으로 사람에게 행복을 주는 미친사람(?)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1000프랑을 주거나, 그네를 만들거나, 조그마한 정원을 만드는 등의 행복을 주는 다양한 사람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행복을 전염병처럼 세상에 퍼뜨리는 미친사람들이 많아졌으면 합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L7AveK8e2O8]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7DeZgTNRoWg]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XJLKdvf45Dw]

관련참고기사:코카콜라 해피니어스 캠페인 – Coca-Cola Happiness Table

Let’s Go Crazy: Coca-Cola Aims to Inspire People to Open Happines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마케팅 도서 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