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은 ‘Deadpool 2’ 의 개봉에 맞춰 증강현실을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세븐일레븐 매장에 있는 Deadpool 코드를 스캔하면 Deadpool 이 나타나며 퀴즈, 게임에 참여하여 추첨을 통해 영화티켓 및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또한 캠페인 기간중 각 점포에서 영화관련한 한정상품도 판매하였다.
관련참고기사:DEADPOOL TAKES 7-ELEVEN

세븐일레븐은 ‘Deadpool 2’ 의 개봉에 맞춰 증강현실을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세븐일레븐 매장에 있는 Deadpool 코드를 스캔하면 Deadpool 이 나타나며 퀴즈, 게임에 참여하여 추첨을 통해 영화티켓 및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또한 캠페인 기간중 각 점포에서 영화관련한 한정상품도 판매하였다.
관련참고기사:DEADPOOL TAKES 7-ELEVEN
기업의 생성형 인공지능 도입, 비즈니스모델 설계, 일하는방식 변화, ChatGPT 마케팅 활용 전략 및 실습과정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