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위치기반 타겟팅 캠페인 진행 – Fun Finder –

전세계 4,400개 이상의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는 힐튼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 ‘ Fun Findner’를 출시하였다.

 

호텔에서 제공하는 회원서비스인 Hilton HHonors회원을 대상으로 Wi-Fi, GPS, Beacon 기술을 이용하여 예약시 등록한 성별, 연령, 가족 구성 등을 참고하여 고객에게 최적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스파근처에 있는 사람은 스파에서 쿠폰을보내거나, 아이들과 가족은 어린이를 위한 활동을 소개하는 등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Fun Finder by Hilton Makes You the Hero of Your Vacation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마케팅 도서 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