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조회수를 돈으로 환산하여 차량구매 – Pay With Views –

독일 자동차회사인 Opel은 3가지 Online Edition시리즈를 출시하였다. 각각 고성능 안테나를 탑재하고 있으며, 차량에서 안정적인 인터넷환경을 이용할 수 있다.

차량 홍보를 위하여 사용자에게 유튜브를 활용하여 Online Edition의 시승 동영상을 제작하도록 하였으며, 시승동영상 조회수를 돈으로 환산하여 차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였다. 동영상 조회수가 높으면 돈을 많이 받을 수 있으며, 돈을 지불하지 않고 신차를 구매할 수 있게 된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동영상은 530만회가 재생되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IGekSe0EEDQ]

관련참고기사:This Automaker Lets You Buy Its Latest Vehicle With YouTube Views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