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igital MarketingMarketing Case 맥도널드는 타코벨을 사랑해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TACO BELL이 아침메뉴를 출시하면서 맥도널드를 대상으로하는 공격적인 광고를 제작했네요. 이름이 ‘Ronald McDonalds’라는 사람들을 등장시켜 이들이 좋아하는 아침식사라는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0ndPrdzKFfI]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버버리, 펩시의 위챗(Wechat), 바인(Vine)활용 마케팅Next article코카콜라 최초의 UGC광고 ‘This Is AHH’ Similar Articles BMW 브랜드 필름 ‘THE CALM’ Digital 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2001년 BMW가 'BMW Films'의 오리지널 시리즈 'The Hire'를 공개하고 2016년에 'The Escape' 를 공개한 후 올해 새로운 브랜드 필름인 「THE CALM」을 공개하였다. 전기 자동차 BMW i7...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KOTRA가 전하는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전략- Digital 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디지털마케팅 코리아 와 함께 코트라의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발간을 진행하였습니다. 디지털마케팅전략 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는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부족한 기업을...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Back to Basic – 플랫폼이 ‘양면시장’이라는 것의 의미 스티브 잡스의 7 가지 리더십 교훈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리테일기업의 고객경험관리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