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상품 개발부터 마케팅까지 AI에 맡긴다…AI 의존도 높이는 유통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상품 개발부터 마케팅까지 AI에 맡긴다…AI 의존도 높이는 유통가 유통업계가 인공지능 활용 보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단순 소비자 응대나 상품추천 등 온라인 서비스를 넘어서, 제품 개발과 판매까지, AI기술 의존도가 높아졌는데요 출처:MTN 머니투데이방송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리테일 분야의 에이비앤비로 불리는 공간 연계 플랫폼, appearhereNext article블록체인으로 다이아몬드 귀중품부터 전기차 배터리의 라이프사이클을 관리한다, 에버렛저(Everledger) Similar Articles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https://youtu.be/q0PXUsZlujI?si=bnTLBO5f7oqz4Wkq 출처:삼성SDS 생성형 AI가 협업 솔루션을 만났을 때: 일하는 방식의 진정한 혁신 시작!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가 협업 솔루션을 만났을 때: 일하는 방식의 진정한 혁신 시작! https://youtu.be/Md52R3Bl8js?si=GfuN10fbUNoSEj86 출처:삼성SD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인공지능 2.0(AI 2.0) 전략 어떻게 추진해야 하는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근본적으로 기업의 업(業)을 재 정의하라 -자라(ZARA) 이봉진 대표 강의리뷰- 디지털에서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합니까? CEO를 위한 5가지 Matri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