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ay는 소비자에게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쇼핑은 본래 매우 창의적인 행동의 하나이며, 세상 사람들이 좋은 것을 느끼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정말 원하는 것을 구매하는 마음에서 런던에 독특한 아트갤러리를 오픈하였다.
여기를 방문한 사람은 뇌파를 측정하는 헤드셋을 착용한 후 전시된 여러 작품을 둘러보 각각의 예술작품을 보았을 때 뇌의 변화가 기록하였다. 이렇게 측정한 데이터를 분석하고 마지막으로 그 사람의 취향에 가장 잘 맞는 제품을 eBay에서 소개하였다.
온라인 쇼핑은 편리한 반면 실제 상품을 체험할 수 없기 때문에 저가 및 베스트셀러 중심의 상품을 구매하기가 쉽다. 쇼핑의 즐거움은 기본적인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는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캠페인 이다.
[vimeo 237426073 w=640 h=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