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적 제조 기업의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 혁신 동향 및 전략

국내 제조 기업의 80%는 스마트 팩토리 기초 단계에 머물러 있습니다. 효율 높은 시스템 기반 운영을 위해 수집된 데이터를 분석하고 활용하는 디지털 전환과 이를 기반한 기존 시스템의 혁신이 필요합니다. 전산실 중심의 제조 기업은 파편화된 OT 환경과 모놀리식한 IT 환경이 결합되어 변화와 혁신이 어려운 구조입니다. 본 세션에서는 제약 없는 IT 자원과 핵심 데이터 플랫폼 기술을 제공하는 클라우드를 통해 파편화된 데이터를 처리하고, 빠르게 시스템을 모던화한 최신 트렌드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이러한 혁신은 단일 기업을 넘어 제조 가치 사슬 안의 여러 기업 간 연동을 통해, 환경 규제와 같은 글로벌 리스크를 극복하는 가치 사슬 연합 형태로도 발전하고 있습니다. 본 세션을 통해 제조 기업 시스템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통찰력 및 혁신을 위한 로드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Amazon Web Services Korea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