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igital MarketingMarketing Case ‘좋아요’를 하면 인사해 드립니다.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CORE4라는 온라인 에이전시가 자사의 인지도 강화 및 페이스북 팬 확보를 위하여 전개한 프로모션입니다. 고객이 페이스북에 ‘Like’를 눌러 팬이 되면 실시간으로 회사복도에 설치된 사이렌(?)이 울리게 되며 직원들이 인사하고 끄게 하도록 하였습니다. 이러한 모습을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보여줘 사람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KYmhzsyaW_Y]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소변을 분석하여 음주운전을 예방하다. -Zouk 클럽 & DDB Group –Next article쓰레기를 버리면 콜라가 공짜 -행동경제학의 넛지이론 – Similar Articles BMW 브랜드 필름 ‘THE CALM’ AI트랜스포메이션 인사이트 Digital Initiative Group - 2001년 BMW가 'BMW Films'의 오리지널 시리즈 'The Hire'를 공개하고 2016년에 'The Escape' 를 공개한 후 올해 새로운 브랜드 필름인 「THE CALM」을 공개하였다. 전기 자동차 BMW i7...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KOTRA가 전하는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전략- AI트랜스포메이션 보고서(Report) Digital Initiative Group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디지털마케팅 코리아 와 함께 코트라의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발간을 진행하였습니다. 디지털마케팅전략 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는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부족한 기업을...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생성형 AI 활용에 따른 위험 고려 요소 및 대응 방안 2025-05-30 생성형AI, 철강업이 대처하는 여정 2025-05-29 물류기업은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해야하나? 2025-05-29 AI 통합 운영을 위한 MLOps 플랫폼 2025-05-28 기업은 왜 생성형AI 도입이 생각했던것 만큼 기대에 미치지 못하다고 생각하고 있나? 2025-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