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아름다움을 위한 여드름 치료 캠페인 – The Beautiful Truth Campaign –

필리핀의 인기 스킨케어 브랜드 Maxi-Peel은 여드름 케어 제품의 효과를 입증하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캠페인은 여드름으로 고생하는 Jeff 라는 여자가 자산의 제품을 매일 사용하고 그 효과를 유튜브에 공개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였다. Jeff는 스타가 되기를 꿈꾸는 소녀이지만 여드름이 심해 오디선에 갈 수 없어 오랫동안 여드름으로 고생하였다.

Jeff는 매일 Maxi-Peel 의 여드름 케어 제품을 사용하고 사용한 상태의 맨 얼굴을 유튜브의 캠페인 사이트에 올렸다.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여드름이 없어지면서 얼굴이 깨끗해졌으며, Jeff의 인기도 높아져 다양한 TV프로그램에도 출연하고 팬페이지도 생겨나게 되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CBODHYnmnfw]

관련참고기사:Maxi-Peel: The Beautiful Truth Campaign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