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바코드 사운드 캠페인 – Coca Cola Happy Beep

Ogilvy 가 전세계적으로 일관성 있게 코카콜라의 ‘Happines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네요.

브라질에서 진행한 캠페인입니다.

마트에서 코카콜라를 구매한 후 점원이 콜라 계산을 위해 바코드를 찍으면 일반적인 바코드 사운드가 아닌 코카콜라 광고 사운드가 나오도록해 사람들이 함께 재밌게 즐기도록 한 것입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6kucuxCN6x0]

 

코카콜라의 ‘Happiness’ 캠페인을 보면서 느낀점은’ 컨셉’의 힘은 정말 위대하다는 것입니다. 정말 하나의 컨셉을 가지고 다양한 메세지 전달 및 고객접점을 연결하여 전세계에 일관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한다는 것입니다.

관련캠페인 사례:

– 코카콜라 ‘Coca-Cola Sharing Can’ 캠페인

– 코카콜라 해피니어스 캠페인 – Coca-Cola Happiness Table

– 코카콜라 Happiness 캠페인 – The Wallet of Happiness –

관련참고기사:Coca-Cola: The Friendly Twist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