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 Deadpool ? – Deadpool 2 –

세븐일레븐은 ‘Deadpool 2’ 의 개봉에 맞춰 증강현실을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세븐일레븐 매장에 있는 Deadpool 코드를 스캔하면 Deadpool 이 나타나며 퀴즈, 게임에 참여하여 추첨을 통해 영화티켓 및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또한 캠페인 기간중 각 점포에서 영화관련한 한정상품도 판매하였다.

관련참고기사:DEADPOOL TAKES 7-ELEVEN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19-디지털마케팅_digitalmarketing.png 입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