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2020년 유통산업 결과 과 2021 유통산업 전망(1편)-쿠팡 PB·택배 강화 내막, 유통이 사라진 D2C ‘직거래’ 온다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미래에셋대우 김명주 선임연구위원,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김형택 대표 2020년 유통산업 결과 과 2021 유통산업 전망(1편)-쿠팡 PB·택배 강화 내막, 유통이 사라진 D2C ‘직거래’ 온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주요리테일 기업의 백화점 판매 중단 D2C 강화Next article디지털기반의 새로운 항만이 온다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를 만난 RPA, 무엇까지 할 수 있나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OpenAI의 챗GPT가 촉발시킨 생성형 AI 열풍은 모든 비즈니스와 기업에게 생산성을 극적으로 향상시킬 디지털 혁신의 가능성을 제시했습니다. 삼성SDS는 생성형 AI 도입과 클라우드 전환을 준비하는 제조,...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https://youtu.be/q0PXUsZlujI?si=bnTLBO5f7oqz4Wkq 출처:삼성SD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이케아(IKEA)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 조직내 CDO의 라이프사이클 전통 레거시 기업 관점에서 바라본 WEB 3 주요 이슈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