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Marketing 매출로 직결되는 크리테오 고객 맞춤형 광고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매출로 직결되는 크리테오 고객 맞춤형 광고전략 출처:까페24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나이키, 펩시, CJ제일제당 몽땅 뛰어든 D2C 물결Next article온라인 쇼핑,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으로 새로운 경험 혁신을 Similar Articles 퍼포먼스 광고매체 운영전략 TV-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네이버/카카오/구글/메타/인스타그램/틱톡/유튜브 등 검색,배너.영상,콘텐츠 모든 광고에 기본원리 및 방향 설정을 위해서는 기본 지식을 쌓아 가는게 좋습니다 정답이 없는 것이 마케팅/퍼포먼스 마케팅이기 때문에 꾸준히 본인 만에...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https://youtu.be/9oh1CgQeVaM?si=mckVpjZVJr9hAVrq 출처:T타임즈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4차 산업혁명, 당신의 기업은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 온라인 교육의 미래, Udemy & Cousera 자동차 회사는 클라우드 전략을 어떻게 추진 하고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