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BM MZ세대 취향을 저격할 금융상품, 어떤것들이 있을까?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MZ세대 취향을 저격할 금융상품, 어떤것들이 있을까? 디지털 기술과 새로운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금융회사들도 색다른 상품들을 내놓고 있는데요, 이번 영상에서는 MZ세대를 대상으로한 금융상품 사례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미네르바 스쿨, 싱귤래러티 대학, 에콜42의 성공비결Next article미국계의 카카오페이, 유학생 필수템! 지인과 더치페이 할 때는 송금 대신 벤모하세요 Similar Articles 만약 셰익스피어와 대화할 수 있다면?, AI 가상 챗봇 슈퍼챗(Superchat)의 등장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만약 셰익스피어와 대화할 수 있다면?, AI 가상 챗봇 슈퍼챗(Superchat)의 등장 아바타 기반 ai챗봇인 슈퍼챗은 백설공주, 셜록홈즈와 같은 소설 속 주인공은 물론 의사, 정원사, 요리사 등... 쿼라가 출시한 AI 챗봇 Poe는 챗GPT의 대항마가 될 수 있을까?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글로벌 지식 커뮤니티인 쿼라에서도 gpt와 유사한 챗봇인 poe를 출시했습니다. 쿼라가 출시한 ai챗봇 poe는 챗gpt pro의 강력한 경쟁서비스로 거론되면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Poe는 어떤 서비스인지 영상을...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생성형 AI를 기반한 마케팅 및 영업 활용 방안 왜 기업들은 브랜드 로고를 단순화 하고 있나? 블랜딩(Blanding)현상 코로나-19 이후 기업의 생산성 증가 가속화 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