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BM 스치기만 해도 인연? 아이폰은 스치기만 해도 결제! 애플의 새로운 페이먼트 서비스, Tab to Pay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애플이 발표한 탭투페이는 NFC를 통해 아이폰 자체가 결제 POS와 같은 역할을 수행하며 애플페이, 삼성페이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지원합니다. 내 아이폰을 갖다 대기만 해도 결제가 완료되는 서비스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테슬라 저리 비켜라! 웨이모(구글)와 크루즈(GM) 자율주행 로보택시 준비 완료Next article루이, 래아, 수아, 로지! 사람인듯, 사람 아닌, 사람같은 디지털 휴먼, 이들의 실체는? Similar Articles 만약 셰익스피어와 대화할 수 있다면?, AI 가상 챗봇 슈퍼챗(Superchat)의 등장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만약 셰익스피어와 대화할 수 있다면?, AI 가상 챗봇 슈퍼챗(Superchat)의 등장 아바타 기반 ai챗봇인 슈퍼챗은 백설공주, 셜록홈즈와 같은 소설 속 주인공은 물론 의사, 정원사, 요리사 등... 쿼라가 출시한 AI 챗봇 Poe는 챗GPT의 대항마가 될 수 있을까?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글로벌 지식 커뮤니티인 쿼라에서도 gpt와 유사한 챗봇인 poe를 출시했습니다. 쿼라가 출시한 ai챗봇 poe는 챗gpt pro의 강력한 경쟁서비스로 거론되면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Poe는 어떤 서비스인지 영상을...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2025년 마케팅 트렌드(Kant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상품기획 – 제품비용 및 포트폴리오 최적화를 향상시키는 가치분석(Analytics-to-Value) 스타벅스 고객로열티 프로그램 ‘스타벅스 리워드(Starbucks Rewards)’ 디지털 매출 성장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