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옴니채널 전략으로 영업이익률 15% 달성한 홈디포의 성공요인 3가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옴니채널 전략으로 영업이익률 15% 달성한 홈디포의 성공요인 3가지 글로벌 건축자재 유통업체인 홈디포는 옴니채널 전략인 ‘one home depot’전략을 기반으로 고객중심의 새로운 경험의 시대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홈디포는 디지털 전환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시계와 가방에 꽂힌 컬렉터 모여! 명품 리셀 플랫폼 와치박스 & 리백, 명품재테크, 명품 중고거래Next article실패사례에서 배우는 D2C 비즈니스 생존 전략 Similar Articles 핏이 맞는 대행사 찾는 팁 TV-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Q. 우리 기업과 핏이 맞는 대행사는 어떻게 선정해야 할까요? Q. 마케팅 성과 향상을 위한 목표는 어떻게 설정해야 할까요? 이 질문의 답을 찾고 싶다면, 아래... 퍼포먼스 광고매체 운영전략 TV-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네이버/카카오/구글/메타/인스타그램/틱톡/유튜브 등 검색,배너.영상,콘텐츠 모든 광고에 기본원리 및 방향 설정을 위해서는 기본 지식을 쌓아 가는게 좋습니다 정답이 없는 것이 마케팅/퍼포먼스 마케팅이기 때문에 꾸준히 본인 만에...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나이키,블랭크,룰루레몬…D2C브랜드는 이것이 다르다 주요리테일 기업의 백화점 판매 중단 D2C 강화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해 담당자가 꼭 읽어야할 책 10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