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BM 챗gpt 등 인공지능의 거침없는 약진, 이제 음악계까지 점령할까?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최근 챗GPT와 같은 생성형 인공지능이 산업 곳곳에 적용되면서 인간 고유의 영역으로 여겨졌던 음악분야에서도 인공지능이 본격 진출하는 추세입니다. 음악 아티스트들에게 인공지능은 위협적인 존재일까요? 아니면 협업의 도구일까요?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출처:투이컨설팅-투이톡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나사(NASA)의 우주과학 문제 해결 방식, 시민 참여형 오픈 이노베이션ㅣ오픈 이노베이션 성공사례ㅣ오픈 이노베이션 핵심요인Next article리테일 기업은 어떻게 XR 기술을 혁신의 도구로 사용하고 있나? – 1편 Similar Articles 글로벌 제약사 모더나의 ChatGPT를 활용한 업무 혁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글로벌 제약사, 모더나의 생성형 인공지능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 전환 전략에 대해 알아봅니다. 정리 - 전사적인 생성형 인공지능 도입 성공률은 10% 수준이지만, - 모더나는 부서 업무에 특화된 400여... 생성형 AI 시대와 공공 기관의 준비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OpenAI의 챗GPT가 촉발시킨 생성형 AI 열풍은 모든 비즈니스와 기업에게 생산성을 극적으로 향상시킬 디지털 혁신의 가능성을 제시했습니다. 삼성SDS는 초거대 AI도입과 클라우드 전환을 준비하는 공공기관의 고민을 함께...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크로거(Kroger)매장자동화를 위해 스마트 쇼핑카트 테스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고객경험관리를 최적화 하라 뛰고, 벌고, 사용하는 M2E(Move-To-Earn) 프로젝트 비교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