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를 연동한 동영상광고

자전거 브랜드 Ribble Cycles는 Facebook 파트너 업체중 하나인 Photospire를 이용하여 성별과, 연령대, 지역 및 관심사등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타겟팅을 집행하였다. 더불어 동영상 광고에 사용자가 있는 지역의 날씨정보나 추천자전거 경로 등을 표시하였다. 이러한 결과 참여도 늘어가 광고비용을 42%나 절감하는 효과를 얻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bjX7H5L8_AA]

관련참고기사:Ribble Cycles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