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 Strategy

글로벌 Z세대(Gen Z)소비자의 특징 및 제품구매 여정

Z세대(Gen Z)소비자는 미국 뷰티 시장의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다. Gen Z의 비중이 증가함에...

마케팅에 인공지능(AI)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나? -Google이 제시하는 AI 마케팅 엔진(The AI for Marketing Engine) –

최근까지 마케팅 관행은 상당히 선형적인 경로를 따랐다. 특정 오디언스를 대상으로 콘텐츠를 만들고, 오디언스가...

자동차 회사 SUBARU는 어떻게 고객 데이터 통합하여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나? – SUBARU 고객 데이터 통합 과 마케팅 활용 전략 –

SUBARU는 2017년부터 고객 구매 행동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포괄적인 데이터 수집 및 통합...

광고회사는 AI트랜스포메이션을 어떻게 추진하고 있나?- Hakuhodo, WPP, Publicis Groupe 사례 중심으로-

디지털 시대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광고 산업이 큰 변화를 겪고 있으며, 특히 인공지능(AI)의...

베인앤드컴퍼니가 선정한 2024년에 주목해야할 24개 AI 리더 기업

베인앤드컴퍼니(Bain & Company)는 2024년 주목할 인공지능(AI) 리더들을 발표했다. AI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를 식별하고...

생성형 AI활용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용

1. 왜 지금 생성형 AI인가? 기존 디지털마케팅에서 메타버스에 관한 관심이 줄어들고 2023년 부터 생성형AI에...
spot_img
spot_img
spot_img

DX Case Study

Digital Tech

DX TV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