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해시태그를 모으면 시원한 음료가 공짜 – It’s 7Up vs the Heat –

아르헨티나의 힘든 여름의 더위를 시원한 음료로 극복할 수 있게 ‘7Up’이 소셜미디어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광장에 상단에는 거대한 온도계 게이지가 있고 하단에는 ‘7Up’ 이 있는 자판기를 설치하였다. 온도계 게이지는 #CALOR(더운) 의 해시태그가 붙은 게시물이 많이 포스팅될 수록 온도계 게이지가 올라간다.

게시물의 양에 따라 Moderado , Intenso, Extremo 로 게이지가 점점 올라가게 된다. 온도계 게이지가 ‘Extremo’ 끝에 가면 자동으로 자판기가 오픈 되면서 시원한 ‘7Up’을 마실 수 있게 하였다.

관련참고기사:It’s 7Up vs the Heat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이케아(IKEA)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

오랜 기간 동안 이케아(IKEA의)의 차별화 요소는 매장경험에 있었다. 미로 같은 매장 레이아웃을 통한 차별화된 경험,  다양한 가구를 체험하는 즐거움, 저렴하고 푸짐한 푸드코트를 기반으로 방문고객이...

소비재 리테일기업 직원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참여를 위한 5가지 방법

소비재리테일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한 조직 및 직원의 참여를 위한 5가지 방안을 소개한다.

2020년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은 어떻게 변화되고 있는가?

보스턴 컨설팅 그룹은 코로나-19 영향으로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이 어떻게 변화 되었는지를 분석하기 위하여 2020년 3개월간(3월~6월) 825명의 글로벌 리더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였다.  출처:BCG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우선순위...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