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해시태그를 모으면 시원한 음료가 공짜 – It’s 7Up vs the Heat –

아르헨티나의 힘든 여름의 더위를 시원한 음료로 극복할 수 있게 ‘7Up’이 소셜미디어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광장에 상단에는 거대한 온도계 게이지가 있고 하단에는 ‘7Up’ 이 있는 자판기를 설치하였다. 온도계 게이지는 #CALOR(더운) 의 해시태그가 붙은 게시물이 많이 포스팅될 수록 온도계 게이지가 올라간다.

게시물의 양에 따라 Moderado , Intenso, Extremo 로 게이지가 점점 올라가게 된다. 온도계 게이지가 ‘Extremo’ 끝에 가면 자동으로 자판기가 오픈 되면서 시원한 ‘7Up’을 마실 수 있게 하였다.

관련참고기사:It’s 7Up vs the Heat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타미힐피거 제품디자인 프로세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하다.- 타미힐피거 3D 디자인플랫폼 –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는 디자인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는 기술인큐베이터인 STITCH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무엇부터 시작 해야 하나?(2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은 고객경험, 운영・관리 프로세스, 비즈니스모델의 세가지 영역을 대상으로 추진한다.

크로거(Kroger)매장자동화를 위해 스마트 쇼핑카트 테스트

크로거(Kroger)는 매장내에서 상품을 스캔한 후 별도의 체크아웃 없이 바로 계산대를 빠져 나갈 수 있는 쇼핑카트를 도입하였다. Caper가 개발한 'KroGo 쇼핑카트'를 신시내티에 있는 매장에서 시범서비스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