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조회수를 돈으로 환산하여 차량구매 – Pay With Views –

독일 자동차회사인 Opel은 3가지 Online Edition시리즈를 출시하였다. 각각 고성능 안테나를 탑재하고 있으며, 차량에서 안정적인 인터넷환경을 이용할 수 있다.

차량 홍보를 위하여 사용자에게 유튜브를 활용하여 Online Edition의 시승 동영상을 제작하도록 하였으며, 시승동영상 조회수를 돈으로 환산하여 차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였다. 동영상 조회수가 높으면 돈을 많이 받을 수 있으며, 돈을 지불하지 않고 신차를 구매할 수 있게 된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동영상은 530만회가 재생되었다.

관련참고기사:This Automaker Lets You Buy Its Latest Vehicle With YouTube View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