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생성형AI혁명과 금융서비스 혁신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생성형 AI는 빨리 도입하는 것이 아니라 지속 가능하게 끌고가는 것이 중요하다”며 “도입 충분한 선행 사례 연구와 AI도입에 대한 수용력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또 생성형 AI 도입을 위해 유연한 규제정책의 필요성도 강조했다. 출처:한국금융신문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글로벌 기업 AI트랜스포메이션’ 사례 분석 서비스Next article음료수·주류 광고 뚝딱 만드는 생성형 AI…변화하는 광고 업계 Similar Articles 클라우드 전환을 통한 뱅킹 플랫폼 혁신: 신한의 AI 뱅커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신한금융그룹이 AWS 클라우드 기반으로 구축된 AI 컨택센터 플랫폼을 통해 AI 상담 경험을 혁신적으로 향상시킨 사례를 소개합니다. AI 상담을 위한 전략적 기획부터 제작, 관리, 학습에... CJ제일제당의 AI 서비스 기반 제조 혁신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CJ제일제당이 소비재(CPG) 상품의 빈번한 스펙 변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제조 공정에 관리형 AI 서비스 및 IoT 서비스를 도입한 사례를 소개합니다. 특히, 상품 수 대비...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조직내 CDO의 라이프사이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에 마케팅조직 어떻게 구성하고 운영해야할까? Gartner 2022~23 CEO 비즈니스 전략 우선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