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rend 소비재 산업 분야의 12가지 ‘파괴적 트렌드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디지털이 가장 강력하게 기존 산업을 파괴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환, D2C채널구축, 옴니채널전략,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 추진의 필요성을 볼 수 있다. 출처:McKinsey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컬러로 상상하지 마세요 – The Taste of Colors –Next article치킨링을 홈쇼핑에서 소개한다면 – CHICKEN RINGS IN QVC-STYLE – Similar Articles NRF2025 리테일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트렌드 및 글로벌 기업 대응 전략 분석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글로벌 리테일 전시회인 NRF 2025 BIG SHOW의 AI트랜스포메이션 주요 트렌드 및 글로벌 기업들의 대응 전략을 정리했습니다. NRF 2025 Big Show는 리테일 업계의 변화와 미래를... CES 2025 글로벌 기업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분석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CES 2025에서 글로벌 기업들이 추진하고 있는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글로벌 기업들은 AI 기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산업 경계를 넘어선 비즈니스모델 혁신을 선보였으며,...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리테일기업은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해야 하나? – 리테일 기업의 AI활용전략 – CES2020으로 살펴보는 리테일업계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과 혁신전략 주요리테일 기업의 백화점 판매 중단 D2C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