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중 스마트폰 활용의 경각심을 심어주는 Facebook광고 – Do not scroll and drive –

운전중에 스마트폰을 보거나, 뒷좌석의 아기 모습을 확인하는 등의 다른일을 하면서 운전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행동이다. Mazda는 운전중 다른 행동을 하는 것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주기 위하여 이스라엘 Facebook에 독특한 광고를 집행하였다.

광고는 스마트폰의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하면서 Facebook Feed를 보고 있으면, 갑자기 ‘끼익끼익’ 이라는 브레이크 소리와 함께 화면에 1대의 차량이 급커브하고 돌진한다. 다음순간 자동차가 충돌하면서 스마트폰 화면이 산산조각이 나면서 ‘ 스마트폰을 스크롤 하면서 운전하시 마세요’ 라는 메시지가 표시된다.

관련참고기사:Mazda makes your Facebook feed a car-crash in safety ad driv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