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과 AI의 진정한 Love 스토리 – The Taste of Love –

브라질 초콜릿 회사 Lacta는 발렌타이에 맞춰 그리스에서 ‘The Taste of Love’ 라는 제목으로 중년남성 Aris 와 AI로봇 Elli의 Love Story 영상을 공개하였다.

Aris의 가정주부 로봇인 Elli 가 인공지능이 업데이트 되면서 다양한 감정을 갖게 되면서 ‘ 사랑’에 관심을 가지면서 Aris에서 ‘ 왜 지금까지 계속 혼자 살고 있는지, 지금까지 사랑했던 사람이 없었는지?’를 질문하게 된다.  Aris 는 ‘사랑따윈 모르는 것이 좋다. 인간이 가진 감정중 가장 어리석은 것이다’’ 라고 답변한다.

동영상과 동시에 캠페인 사이트를 개설하여 사랑에 관련된 사진을 업로드하여 사용자가 Elli의 인공지능 감정을 가르칠 수 있게하였다.  AI가 사진을 분석하고 배워가는 모습을 마치 뇌의 신경회로가 만들어 지는 것 같이 보여주고 있다.  73분의 ‘The Taste of Love’ 본편 이 YouTube에서 170만회 가까이 재생되어 화제가 되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NYlLhFOBXrc]

관련참고기사:The Taste of Lov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마케팅 도서 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