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과 AI의 진정한 Love 스토리 – The Taste of Love –

브라질 초콜릿 회사 Lacta는 발렌타이에 맞춰 그리스에서 ‘The Taste of Love’ 라는 제목으로 중년남성 Aris 와 AI로봇 Elli의 Love Story 영상을 공개하였다.

Aris의 가정주부 로봇인 Elli 가 인공지능이 업데이트 되면서 다양한 감정을 갖게 되면서 ‘ 사랑’에 관심을 가지면서 Aris에서 ‘ 왜 지금까지 계속 혼자 살고 있는지, 지금까지 사랑했던 사람이 없었는지?’를 질문하게 된다.  Aris 는 ‘사랑따윈 모르는 것이 좋다. 인간이 가진 감정중 가장 어리석은 것이다’’ 라고 답변한다.

동영상과 동시에 캠페인 사이트를 개설하여 사랑에 관련된 사진을 업로드하여 사용자가 Elli의 인공지능 감정을 가르칠 수 있게하였다.  AI가 사진을 분석하고 배워가는 모습을 마치 뇌의 신경회로가 만들어 지는 것 같이 보여주고 있다.  73분의 ‘The Taste of Love’ 본편 이 YouTube에서 170만회 가까이 재생되어 화제가 되었다.

관련참고기사:The Taste of Lov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역량강화]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리더십역량 어떻게 구축하고 확보할 것인가?(3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한 리더십 역량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기업이 디지털 세상에서 어떻게 변화할지에 대한 비전을 세우고,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직원들을 참여시키는 것부터 시작해야 햡니다.

일본 이온그룹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강화를 위해 ‘Boxed’에 투자

일본 이온그룹(Aeon Group)은 2017년 12월에 2020년을 향한 중장기 경영전략으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추진을 발표하였다.

자라(ZARA)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였는가? -“More Data, Fewer Bosses!”

패션업계의 업의 본질은 어떻게 보면 디자인이나 브랜드가 아닌 물류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패션업계에서는 상품 수요를 예측하여 적기에 제품을 공급하고 최대한 재고가 쌓이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다면 자라는 어떻게 쟁쟁한 경쟁사들을 물리치고 세계 최고의 디지털 리테일러로 변신할 수 있었을까?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