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과 AI의 진정한 Love 스토리 – The Taste of Love –

브라질 초콜릿 회사 Lacta는 발렌타이에 맞춰 그리스에서 ‘The Taste of Love’ 라는 제목으로 중년남성 Aris 와 AI로봇 Elli의 Love Story 영상을 공개하였다.

Aris의 가정주부 로봇인 Elli 가 인공지능이 업데이트 되면서 다양한 감정을 갖게 되면서 ‘ 사랑’에 관심을 가지면서 Aris에서 ‘ 왜 지금까지 계속 혼자 살고 있는지, 지금까지 사랑했던 사람이 없었는지?’를 질문하게 된다.  Aris 는 ‘사랑따윈 모르는 것이 좋다. 인간이 가진 감정중 가장 어리석은 것이다’’ 라고 답변한다.

동영상과 동시에 캠페인 사이트를 개설하여 사랑에 관련된 사진을 업로드하여 사용자가 Elli의 인공지능 감정을 가르칠 수 있게하였다.  AI가 사진을 분석하고 배워가는 모습을 마치 뇌의 신경회로가 만들어 지는 것 같이 보여주고 있다.  73분의 ‘The Taste of Love’ 본편 이 YouTube에서 170만회 가까이 재생되어 화제가 되었다.

관련참고기사:The Taste of Lov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아디다스(Adidas)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위해 TV 광고를 중단하다

Adidas 의 CEO인 Kasper Rorsted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TV광고를 중단한다고 발표하였다. e커머스 수익을 2016년 10억유로에서 2020년까지 40억 유로로 증대시키기 위하여 아디다스는 디지털미디어를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주요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추진사례

국내외 주요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사례를 정리하였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상품기획 – 제품비용 및 포트폴리오 최적화를 향상시키는 가치분석(Analytics-to-Value)

주요 기업들은 지난 몇년 동안 기능, 가격, 원가 사이의 최적의 조합을 찾아 상품을 개발하는 가치디자인(Design-to-Value;DtV)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제조업체 비용의 최대 50 %를 차지하는 부품...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