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을 먹으면서 게임을 즐기자 – Gamers Box 2.0 –

KFC는 Mountain Dew와 제휴하여 치킨박스를 활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Gamers Box 2.0’을 제작하였다.

 KFC 인기메뉴 ‘5 in 1 meal’ 과 Mountain Dew 의 음료가 들어간 한정판 박스는 상자의 좌우에는 복고풍 디자인의 Bluetooth 게임조작기가 부착되어 있으며 ‘Pac-Man , Temple Run , Retro Racing, Warblade HD, Rush City ‘ 등의 게임을 스마트폰을 연동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10개 한정으로 만들어진 ‘Gamers Box 2.0’의 구매희망자는 KFC India 또는 Mountain Dew India의 소셜미디어에서 박스상자에 관한 포스팅을 게재하면 이중 10명을 선발해 구입할 수 있다. 

관련참고기사:Gamers Box 2.0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캘빈클라인(Calvin Klien) 디지털퍼스트(Digital First)전략 추진

캘빈클라인은 2019년 봄에 청바지와 언더웨어 사업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디지털퍼스트(Digital First)전략을 중심으로한 디지털캠페인을 진행한다. Digital First 전략추진을 위하여 #MyCalvins라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Shawn Mendes, Kendall...

왜 스포츠웨어 및 명품 브랜드는 D2C 중심으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는가?

Nike , Adidas, Under Armour, Ralph Lauren , Levi 's, Prada , Versace 같은 스포츠웨어 및 명품 패션 브랜드들이 기존 홀세일(Whole Sale) 중심의 판매채널...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프레임과 추진방법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단순히 디지털 역량을 사용하는 것으로 이해하고 넘어갈 것이 아니라 기업 DNA가 바뀌어야 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