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rendDX Strategy 테슬라(Tesla)의 광고 와 R&D 투자비용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테슬라는 광고를 거의 하지 않는다. 엘론 머스크의 트위트 파급력이 커서 그 자체가 테슬라의 광고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코로나-19 상황에서도 테슬라는 광고하나 하지 않고 작년에만 100만대나 되는 자동차를 출시하였다.광고는 하지 않는 대신에 이 비용을 고스란히 R&D에 투자를 하고 있다. Ford 와 Toyota의 판매된 자동차당 광고 및 R&D 총 지출 비용은 3,171달러에 달하며, 이는 Tesla가 혁신에 투자한 금액과 거의 비슷하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그들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했나 ‘ 직장인들이 반드시 읽어야 하는 디지털관련 도서 8권의 책에 선정Next article미래의 의료는 디지털 플랫폼 기반이 될 것 Similar Articles 글로벌 Z세대(Gen Z)소비자의 특징 및 제품구매 여정 Digital 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Z세대(Gen Z)소비자는 미국 뷰티 시장의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다. Gen Z의 비중이 증가함에 따라, 뷰티 제품의 가격과 가치를 중시하며, 저렴한 제품에도 품질 타협을 하지... 마케팅에 인공지능(AI)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나? -Google이 제시하는 AI 마케팅 엔진(The AI for Marketing Engine) – Digital 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최근까지 마케팅 관행은 상당히 선형적인 경로를 따랐다. 특정 오디언스를 대상으로 콘텐츠를 만들고, 오디언스가 있는 채널이나 플랫폼에 게시하고, 마케팅 지표에 미치는 영향(대개 비즈니스 성장에 대한...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팬데믹 이후 비즈니스모델의 변화 CDO, 최고 데이터 책임자 조직의 데이터 기반 디지털 전략과 플랫폼 구축 사례 갭(Gap)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