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rendDX Strategy 테슬라(Tesla)의 광고 와 R&D 투자비용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테슬라는 광고를 거의 하지 않는다. 엘론 머스크의 트위트 파급력이 커서 그 자체가 테슬라의 광고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코로나-19 상황에서도 테슬라는 광고하나 하지 않고 작년에만 100만대나 되는 자동차를 출시하였다.광고는 하지 않는 대신에 이 비용을 고스란히 R&D에 투자를 하고 있다. Ford 와 Toyota의 판매된 자동차당 광고 및 R&D 총 지출 비용은 3,171달러에 달하며, 이는 Tesla가 혁신에 투자한 금액과 거의 비슷하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그들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했나 ‘ 직장인들이 반드시 읽어야 하는 디지털관련 도서 8권의 책에 선정Next article미래의 의료는 디지털 플랫폼 기반이 될 것 Similar Articles 코카콜라(Coca-Coal)의 마케팅 전략은 어떻게 변화 되고 있나? – 광고보나 이벤트, 디지털마케팅 및 생성형 AI의 과감한 투자 확대 – Digital 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워싱턴 포스트에 코카콜라의 글로벌 마케팅을 총괄하는 Manuel “Manolo” Arroyo 의 코카콜라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최근 변화에 관한 인터뷰 기사가 있어서 내용을 정리했다. 코카콜라, AI 및... [보고서]글로벌 컨설팅 기업은 생성형 AI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나? – 글로벌 컨설팅 기업 생성형 AI 추진전략 및 주요 활용 사례 – DX Report Digital Initiative Group - 글로벌 컨설팅 기업은 생성형 AI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나? - 글로벌 컨설팅 기업 생성형 AI 추진전략 및 주요 활용 사례 (Accenture, Mckinsey, Bain, EY, IBM...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2021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10대 키워드 리바이스(Levis)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 하였는가? 뛰고, 벌고, 사용하는 M2E(Move-To-Earn) 프로젝트 비교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