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프라다, 페레가모, 구찌가 앞다퉈 진출한 이세계는 어디일까?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최근 WEB3가 주목을 받으면서 나이키, 아디다스, 스타벅스, 구찌와 같은 전통 기업들도 메타버스와 NFT를 비즈니스 모델 혁신 도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웹3.0 (WEB 3.0) 시대를 향한 대서사시, 스타벅스 오딧세이Next article글로벌 푸드테크 투자동향 분석 보고서 Similar Articles AI 관련 산업 및 기술 현황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AI 관련 산업 및 기술 현황 https://www.youtube.com/live/JGoVhsMGA3U?si=6fLMRcPfP9HVRtdM&t=10238 출처:연합뉴스 경제TV 생성형 AI 시대와 리테일 기업의 준비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와 리테일 기업의 준비 https://youtu.be/lxnaEAyAICM?si=nuKBIdW5b8Lft6TG 출처:삼성SD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2016년 ICT산업 메가트렌드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완성, O2O & 옴니채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혁신경쟁에서 승리하기 위한 성공적인 R&D전략은 어떻게 추진해야 하는가? 광고회사는 AI트랜스포메이션을 어떻게 추진하고 있나?- Hakuhodo, WPP, Publicis Groupe 사례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