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조 편성 실시간 배너 광고 – World Cup Draw Hijack 2018 –

폭스바겐 러시아는 러시아 월드컵 공식 스폰서가 아니라서 공식적으로 ‘월드컵’ 이라고 명기할 수 없으며 광고활동도 제한적이다.
폭스바겐은 다양한 스포츠 미디어에 러시아의 조 추첨 중계를 실시간으로 알리는 배너광고를 활용한 실시간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러시아 국기 무늬의 가발을 쓴 축구팬이 자동차 운전석에 앉자 있으면 실시간으로 월드컵 조 추첨 중계과 연계되어 러시아 대표팀과 한조에 편성되는 국가명이 호명되면 자동차의 조수석에 해당되는 국기를 표시한 축구팬이 추가되도록 진행하였다.

광고집행은 사전에 전체 출진국의 축구 사진을 촬영하고 실시간으로 배너광고를 업데이트하였다. 광고는 2일간 550만이상의 조회하였으며, 4만명 이상이 클릭하였다.

관련참고기사:World Cup Draw Hijack 2018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19-디지털마케팅_digitalmarketing.png 입니다.

0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