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KFC 게임 이벤트를 Facebook에서 생방송으로 전달 – KFC VS –

영국 KFC는 유명 게임 플레이어를 초청하여 대전 게임이나 축구 게임등을 플레이하고 그 모습을 Facebook에서 생방송하는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스튜디오에 남녀 8명의 게이머들이 참여하여 각각 2인조로 팀 대항전을 펼쳤다. 카메라로 생중계하는 것도 잊고 마치 집에서 게임을 즐기는 것처럼 치킨을 먹으면서 애기하면서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고 있는 장면이 실시간 중계하였다. 게임에 승리한 팀에게는 언제든지 KFC를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쿠폰을 상품으로 제공하였다.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이지만 모두와 함께 라면 더욱 더 즐겁다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서 Facebook Live 중계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관련참고기사:KFC VS Highlight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