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옴니채널 전략으로 영업이익률 15% 달성한 홈디포의 성공요인 3가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옴니채널 전략으로 영업이익률 15% 달성한 홈디포의 성공요인 3가지 글로벌 건축자재 유통업체인 홈디포는 옴니채널 전략인 ‘one home depot’전략을 기반으로고객중심의 새로운 경험의 시대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홈디포는 디지털 전환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물류기술의 현재와 미래Next article팬데믹 이후 기업의 혁신 트렌드와 금융에의 시사점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를 만난 RPA, 무엇까지 할 수 있나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OpenAI의 챗GPT가 촉발시킨 생성형 AI 열풍은 모든 비즈니스와 기업에게 생산성을 극적으로 향상시킬 디지털 혁신의 가능성을 제시했습니다. 삼성SDS는 생성형 AI 도입과 클라우드 전환을 준비하는 제조,...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https://youtu.be/q0PXUsZlujI?si=bnTLBO5f7oqz4Wkq 출처:삼성SD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하이네켄 CMO가 생각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조직내 CDO의 라이프사이클 UGC마케팅 어떻게 활용 할 것 인가? – 고객참여와 공감을 이끌어 내는 UGC마케팅 전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