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Marketing 크리에이티브 기업들이 챗GPT를 활용하는 방법과 사례를 알아보자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전세계 크리에이티브 기업들이 챗GPT 도입을 서두르고 있는데요. 이는 아이디어 창출 및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크리에이티브 분야에서 GPT를 활용하는 방법과 사례를 알아보겠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투이톡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시니어테크의 꽃, ‘액티브시니어’ 그들은 누구인가?Next article뉴진스와 콜라보한 코카콜라, 그리고 베인앤컴퍼니는 챗GPT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 Similar Articles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https://youtu.be/q0PXUsZlujI?si=bnTLBO5f7oqz4Wkq 출처:삼성SDS 생성형 AI가 협업 솔루션을 만났을 때: 일하는 방식의 진정한 혁신 시작!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가 협업 솔루션을 만났을 때: 일하는 방식의 진정한 혁신 시작! https://youtu.be/Md52R3Bl8js?si=GfuN10fbUNoSEj86 출처:삼성SD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틱톡이 쏘아올린 작지만 강한 공, 숏폼 열풍 인공지능 기반 패션 코디 서비스, UNIQLO IQ 갭(Gap)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