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BM 웹3.0 (WEB 3.0) 시대를 향한 대서사시, 스타벅스 오딧세이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2022년 9월 12일, 스타벅스는 회원과 직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는 WEB3 커뮤니티인 ‘스타벅스 오딧세이’를 발표했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왜 자라(Zara)는 잠실 매장을 체험형 매장으로 리뉴얼 했는가?Next article프라다, 페레가모, 구찌가 앞다퉈 진출한 이세계는 어디일까? Similar Articles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https://youtu.be/q0PXUsZlujI?si=bnTLBO5f7oqz4Wkq 출처:삼성SDS 생성형 AI가 협업 솔루션을 만났을 때: 일하는 방식의 진정한 혁신 시작!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가 협업 솔루션을 만났을 때: 일하는 방식의 진정한 혁신 시작! https://youtu.be/Md52R3Bl8js?si=GfuN10fbUNoSEj86 출처:삼성SD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상품기획 – 제품비용 및 포트폴리오 최적화를 향상시키는 가치분석(Analytics-to-Value) 크로거(Kroger)매장자동화를 위해 스마트 쇼핑카트 테스트 맥도날드(McDonald’s)은 어떻게 다시 실적을 회복하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