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리바이스(Levi’s), 데이터 와 AI기술로 제품기획 과 마케팅을 혁신하다 -리바이스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Levi’s는 172년의 전통을 가진 글로벌 브랜드로서,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도 끊임없이 진화해왔다. 과거에는...

[보고서]’메리메이커(Mary Meeker)’가 분석한 ‘AI트렌드 분석 (Trends – Artificial Intelligence)’리포트

인터넷 시대에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터넷 전반에 관한 시장 및 비즈니스 변화를 분석하여...

[보고서]2025년AI서비스(Tool)시장 트렌드-AI Tool Market Trends 2025 –

Similarweb 과 Investor Intelligence의 'AI Global - Global Sector Trends on Generative AI-...

[보고서]마스터카드(Mastercard),Hub & Spoke 모델로 AI전략을 추진하다 – 마스터카드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마스터카드는 AI를 단순한 기술이 아니라 회사의 핵심 운영 원칙 중 하나로 삼고 있으며,...

[보고서]라쿠텐(Rakuten),AI 기술을 비즈니스 전반에 도입해 성장을 가속화 하다 -라쿠텐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전략-

라쿠텐 그룹의 미키타니 히로시(Mickey Mikitani) 회장 겸 CEO는 AI 기술의 민주화를 주제로 한...

[보고서]하이네켄(HEINEKEN),가장 잘 AI로 연결된 맥주회사-하이네켄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전략-

하이네켄은 AI를 활용해 공급망을 최적화하고, 마케팅 전략을 개선하며, 물류 효율성을 높이는 등 다양한...
spot_img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