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AX hy의 생성형 AI 기술로 더욱 정교해진 프레딧의 이커머스 상품 검색 서비스 구축 사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hy의 생성형 AI 기술로 더욱 정교해진 프레딧의 이커머스 상품 검색 서비스 구축 사례 출처:Amazon Web Services Korea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인공지능콜센터AICC구현사례Next articleLG유플러스의 다양한 생성형 AI 모델 활용 사례 Similar Articles LG유플러스의 다양한 생성형 AI 모델 활용 사례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LG유플러스는 여러 생성형 AI 모델을 통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및 Use Case를 구현하였습니다. 자체 개발한 IxI모델을 비롯하여, OpenAI GPT, Google Gemini 등 타 CSP 모델... 인공지능콜센터AICC구현사례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Maum AI AI 기반 콜센터 솔루션에 관한 것입니다. 기본적인 음성 인식에서 더욱 정교한 대화형 AI까지 AI 콜센터의 발전을 강조합니다. AI 콜센터의 발전: 기본적인 음성 인식...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국내 금융챗봇 서비스, 어디까지 왔나? Google 가상입어보기(Virtual Try On) 기능 출시 리테일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한 조직 및 인재채용 방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