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뷰티박스 구독서비스의 원조, 버치박스의 성공비결ㅣ화장품 구독박스, 맞춤형 화장품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버치박스는 뷰티박스 구독서비스로, 유명 브랜드 제품 샘플 5~6개를 멋진 박스에 담아 매월 배달해주는 서비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데이터 주도 시대, 금융업종별 패러다임의 변화Next article초기 플랫폼 스타트업팀을 위한 TIP : 핵심지표 확보하기 Similar Articles 클라우드를 넘어, 보험사의 미래를 그리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혁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카카오페이손해보험과 AWS가 함께 만든 혁신적인 보험 사례를 소개합니다. 이 세션에서는 AWS Cloud all-in 전략으로 달성한 빠른 신규 서비스 출시, 최신 기술 도입의 가속화, 유연한... 스타벅스 인공지능 챗봇 더사이렌포탈: 디지털 혁신 여정의 새로운 시작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스타벅스는 지난 수 년 간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로 시작한 디지털 전환의 여정을 발전시켜 왔습니다. 이제는 데이터 분석, 비전 및 생성형 AI까지 활용해 다양한 고객 경험과...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CES2020으로 살펴보는 리테일업계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과 혁신전략 D2C 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인가? – 리테일 기업의 D2C 및 구독 비즈니스 전략 – 책 출간 일본 리테일 업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한 디지털투자 예산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