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360도 파노라마를 통한 행복한 일상의 기록 – Happiness 360 °-

생일파티나 기념일 레스토랑에서 가족이나 친구들과 식사를 하면서 스마트폰으로 기념사진을 찍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정작 사진을 찍게 되면 모두 찍히지 않거나 사진이 선명하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스페인 코카콜라는 기념일 등의 행복한 순간에 360도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냅킨꽂이인 Happiness 360 ° 를 제공하였습니다.

냅킨꽂이 상단에 360 ° 를 촬영할 수 있는 소형의 파노라마 카메라가 내장되어 있으며, 스마트폰에 전용 App을 설치한후 Bluetooth로 연결하면 스마트폰으로 카메라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녹화버튼을 ON하면 카메라 전체 테이블 동영상으로 촬영해 줘 식탁 전체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촬영한 동영상은 소셜미디어에 업로드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HAPPINESS 360 INGLÉS from Territoriocreativo on Vimeo.

관련참고기사:Coca-Cola: Happiness 360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미국백화점 콜스(Kohl’s)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는 미국 백화점 콜스(Kohl's)는 디지털시대에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TARGET 백화점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Startups Accelerator) 프로그램 진행

타겟은 참여업체들 중에서 10개의 업체를 선정하여 이번 여름에 미네폴리스에 있는 Target HQ에서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왜 전통기업은 디지털트랜스포머가 되려고 하나? – 전통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

포레스터 리서치는 디지털 시대의 기업 유형을 3가지로 구분하고 있다. 디지털 약탈자(Digital Predators), 디지털 트랜스포머(Digital Transformers), 전통적 공룡(Traditional Dinosaurs) 등이다. ▶ 디지털 약탈자: 디지털 시대에 최적화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