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플렉스였던 곱슬 머리에 자신감을 – Dove: Love Your Curls Emojis –

Dove는 많은 여성들의 고민 거리인 “곱슬머리(Curl Hair) ‘를 테마로 한’Love Your Curls ‘라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ou7CyPtkpng]

미국에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곱슬 머리의 여성들 중 3 명 중 1 명은 “자신의 머리가 별로 좋지 않다”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 그녀들을 향해 “더 자신을 좋아해 달라”고 메시지를 담아 Dove가 이번에 진행한 캠페인이 “컬 헤어 이모티콘” 입니다.

소셜미디어 및 메신저에 처음부터 이모티콘은 스트레이트 헤어 스타일뿐입니다. 이 점에 착안 한 Dove는 “스트레이트 헤어 = 표준” 이라는 고정 된 미의식을 해소하기 위해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디자인의 이모티콘 앱을 출시하였습니다.

27 종류의 컬 헤어를 포함한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이모티콘의 헤어 스타일을 사용자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대화를 하면서 주고받는 메시지를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Dove Launches Curly-Haired Emojis to End Straight-Hair Dominanc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마케팅 도서 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