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절 달걀을 찾아라 – The Cadbury Live Egg Hunt –

식품회사인 Cadbury는 호주에서 Facebook Live를 활용한 부활절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회사는 Facebook에 360 ° Live 동영상을 방송하면서 영상속에 부활절 계란을 사용자에게 찾아달라고 요청하였다.  Live영상은 가상의 마을을 무대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생물이 움직이는 가운데 계랸을 찾을 수 있도록하였다.

1시간 방송동안 120개의 계란이 순차적으로 나타나며, 계란을 찾으면 댓글로 ‘XX문앞에 , XX오른쪽’ 으로 기록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정답이면 사용자에게 부활절 초콜릿을 경품으로 제공하였다.  총 22만명 이상의 사용자가 생방송을 시청하고 70,000 이상이 댓글을 남겼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z_oKSLcru6s]

관련참고기사:The Cadbury Live Egg Hunt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