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파괴적 커머스 시대의 기업 대응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파괴적 커머스 시대의 기업 대응전략 출처:The Bell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디지털 전환 전담 조직 꾸린 기업 5%에 불과…전담 인력 평균 1.8명Next article현대 오토에버 중장기 사업전략 Similar Articles 데이터로 시작하는 경험관리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로 시작하는 경험관리 출처:대한상공회의소 유통TV 글로벌 유통산업 트렌드 및 주요이슈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글로벌 유통산업 트렌드 및 주요이슈 https://www.youtube.com/watch?v=pJYcRu5qsEI 출처:대한상공회의소 유통TV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최고기술책임자(CTO) 그들은 누구인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X), 경쟁이 아니라 생존이다 D2C 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인가? – 리테일 기업의 D2C 및 구독 비즈니스 전략 – 책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