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Retail 인공지능이 만들어낸 맥주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인공지능(AI)은 다양한 산업에서 디지털 탈바꿈을 촉발하고 있는데요, 주류 산업에서도 인공지능의 활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인공지능이 만들어낸 맥주에 대해서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오늘 영상에서 인공지능을 활용한 주류회사들의 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유튜브,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이승준 파트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2020년 마케팅테크(Martech) 어떻게 변화하였는가?Next article리테일 매장은 이제 강력한 미디어다 Similar Articles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https://www.youtube.com/watch?v=99G_qL6bojA AI 기반 플랫폼 사회와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최향숙/에스원 인프라컨설팅 사업팀장 - AI 기반 플랫폼 사회와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 https://www.youtube.com/watch?v=xJTxZEwFUhQ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국내 금융챗봇 서비스, 어디까지 왔나? CDO(Chief Digital Officer)는 조직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가? D2C(Direct to Consumer) 브랜드 개발을 위한 리테일 기업의 인큐베이션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