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로레알(L’Oreal), AI로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뷰티 경험을 제공하다 -로레알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로레알은 2018년부터 AI 개발에 주력해 왔으며, 개인 맞춤형 피부진단 및 분석 서비스 제공,...

[보고서]이케아(IKEA), AI로 고객이 원하는 생활공간을 디자인하다 -이케아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이케아의 AI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은 변화하는 소비자 행동에 맞춰 운영 방식을 조정해야 할 필요성을...

[보고서]P&G, AI로 비즈니스 핵심 영역을 최적화하다 -P&G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머신러닝과 AI에 대한 P&G의 투자는 2018년부터 시작되었으며, 회사의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에 걸쳐 광범위하게...

[보고서]닛신식품 그룹은어떻게 생성형AI를활용하고 있나? – 닛신식품 그룹의 생성형AI 도입 및 활용전략-

경영진이 직접 ChatGPT를 활용하면서 '하루라도 빨리 사내에 ChatGPT를 도입해야 한다' 라는 결정과 동시에...

[보고서]슈나이더 일렉트릭은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추진하고 있나? – 슈나이더 일렉트릭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및 핵심영역 –

슈나이더 일렉트릭(Schneider Electric)은 18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글로벌 산업 기술 리더로 전기화, 자동화,...

[보고서]웬디스(Wendy’s)는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고 있나? – 웬디스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분석 –

웬디스의 인공지능 기술 활용 및 매장 디지털화 전략추진은 "Quality is our Recipe"와 "Do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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