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 어학 App 과 공동으로 드라마 대사에 스페인어 학습 – Netflix Speak like the Patrón –

Netflix 의 인기드라마 ‘Narcos’ 의 두번째 시즌이 시작 되었을때 해외 드라마에서 보기 드문 스페인어 대사가 많다. 시즌1 종료후에 전세계에서 스페인어를 공부하고 싶다라고 말하는 사람이 많았다.

 

Netflix 는 이탈리아 어학학습 App ‘Babbel’ 과 제휴하여 나루코스 버전 스페인어 수업을 제작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App을 통해 듣기, 읽기, 쓰기 의 연습문제를 드라마 대사를 활용하여 진행하였다.

 

마약을 다루는 범죄 드라마 이다 보니 욕설이 많이 사용되어 일반 어학 학습에 비해 내용이 독특해 순식간에 전세계 미디어에 이슈가 되었다. 애쉬턴 컬처등 유명인이 캠페인을 리트윗하여 소셜미디어로 3200만명에 도달하였으며, 미디어 노출은 10억달러에 달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WAvp5_bmhhg]

관련참고기사:Netflix – “Speak like the patron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마케팅 도서 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