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 세로가 다른 한사람의 삶- Custom-Made Film-

브라질에서 Volkswagen은 트럭 홍보를 위한 독톡한 모바일 동영상을 제작하였다.

조지라는 평범한 남자의 일상을 그린 동영상은 세로로 보면 장신의 남자주인공의 일상이 소개되며 집안의 시계 및 침대 모든것들이 크게 보여진다. 이런 남자주인공이 폭스바겐의 소형트럭을 발견하고 이 트럭을 운전한다는 스토리를 소개하고 있다.

그러나 동영상을 가로로 보게 되면 이와는 정반대의 스토리가 전개가된다. 남자주인공의 신장이 작게 보이며, 일상의 모든 것이 작게 보여진다. 남자주인공은 대형트럭을 운전한다는 스토리가 전개된다.

Volkswage은 고객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트럭트럭을 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다는 내용을 스마트폰 동영상으로 소구하였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스타벅스(Starbucks)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2.0 전략을 어떻게 추진하고 있는가?

2017년에 IT기반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케빈존슨이 새롭게 CEO를 맡으면서 스타벅스는 디지털 및 매장경험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뉴리테일(New Retail)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전세계 3만개 매장을...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는 왜 D2C 판매방식을 선택하는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를 말할 때 D2C(Direct to Consumer)와 동일한 개념으로 정의를 내리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는 D2C와 상호보완적인 관계라고 볼 수 있다.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가...

노드스트롬(Nordstrom)은 왜 테크스타트업(Tech Startup)을 인수했나?

117년이나 된 노드스트롬(NordStrom)은 최근 2개의 신생 테크스타트업을 인수하였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