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스타벅스, 2023년부터 웹3 기업으로 변신 선언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스타벅스 오딧세이’가 2023년 상반기에 오픈 예정이라고 합니다. 스타벅스 오딧세이? 처음 들어 보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오딧세이는 웹3 기술이 적용된 로열티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오딧세이를 통한 스타벅스의 웹3 전략을 알아보겠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투이톡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뉴진스와 콜라보한 코카콜라, 그리고 베인앤컴퍼니는 챗GPT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Next article이마트 모바일 앱 현대화를 통해 알아보는 엔터프라이즈의 현대화 모범 사례 Similar Articles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https://youtu.be/q0PXUsZlujI?si=bnTLBO5f7oqz4Wkq 출처:삼성SDS 생성형 AI가 협업 솔루션을 만났을 때: 일하는 방식의 진정한 혁신 시작!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가 협업 솔루션을 만났을 때: 일하는 방식의 진정한 혁신 시작! https://youtu.be/Md52R3Bl8js?si=GfuN10fbUNoSEj86 출처:삼성SD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WEB 3와 창작자 경제의 도래 2016년 ICT산업 메가트렌드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완성, O2O & 옴니채널 – 2019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