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프라다, 페레가모, 구찌가 앞다퉈 진출한 이세계는 어디일까?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최근 WEB3가 주목을 받으면서 나이키, 아디다스, 스타벅스, 구찌와 같은 전통 기업들도 메타버스와 NFT를 비즈니스 모델 혁신 도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웹3.0 (WEB 3.0) 시대를 향한 대서사시, 스타벅스 오딧세이Next article글로벌 푸드테크 투자동향 분석 보고서 Similar Articles 제조 선도 기업을 위한 생성형 AI 활용 방안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OpenAI의 챗GPT가 촉발시킨 생성형 AI 열풍은 모든 비즈니스와 기업에게 생산성을 극적으로 향상시킬 디지털 혁신의 가능성을 제시했습니다. 삼성SDS는 생성형 AI 도입과 클라우드 전환을 준비하는 제조,... 글로벌 제약사 모더나의 ChatGPT를 활용한 업무 혁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글로벌 제약사, 모더나의 생성형 인공지능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 전환 전략에 대해 알아봅니다. 정리 - 전사적인 생성형 인공지능 도입 성공률은 10% 수준이지만, - 모더나는 부서 업무에 특화된 400여...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D2C(Direct to Consumer) 브랜드 개발을 위한 리테일 기업의 인큐베이션 전략 2021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한 고려요소 토이저러스(ToysRUs)매장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