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Retail Kurly는 AWS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성공적 리테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사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Kurly는 AWS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성공적 리테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사례 출처:AW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리테일러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Amazon Retail과 신라면세점 사례를 중심으로-Next articleDigital Enterprise로의 여정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와 공공 기관의 준비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OpenAI의 챗GPT가 촉발시킨 생성형 AI 열풍은 모든 비즈니스와 기업에게 생산성을 극적으로 향상시킬 디지털 혁신의 가능성을 제시했습니다. 삼성SDS는 초거대 AI도입과 클라우드 전환을 준비하는 공공기관의 고민을 함께... 조선산업 디지털 전환을 위한 소프트웨어 개발 현황과 AI 비전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조선산업 디지털 전환을 위한 소프트웨어 개발 현황과 AI 비전 HD현대/HD한국조선해양 이태진 전무(CDO) 디지털 전환의 궁극의 목표는 스마트 제품에서 발행하는 데이터를 분석하고 가공하여 고객의 가치를...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시대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할것인가? 온라인 도매전문 마켓플레이스, Faire.com 미국백화점 콜스(Kohl’s)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