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를 타면 봅슬레이 경기가 펼쳐진다. – X5 Experiment –

봅슬레이 강국인 라트비아는 2018년 동계올림픽이 펼쳐지는 기간동안 BMW는 경기장의 현장을 느낄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평원에 자동차 경주 F3레이서인 Harald Schlegelmilch 가 운전하는 BMW 5X 가 나타나고 일반인 손님 4명을 탑승한다.  손님이 차내에는 VR헤드셋을 착용하면 차가 질주하기 시작한다. 차가 질주하면 화면속 무대는 봅슬레이 경기장이 나타나며, BMW 5X 가 곡예운전을 하면 봅슬레이 경주 같은 스피드하면서 박진감 넘치는 스릴을 체험할 수 있게하였다.

관련참고기사:BMW X5 Experiment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타미힐피거 제품디자인 프로세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하다.- 타미힐피거 3D 디자인플랫폼 –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는 디자인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는 기술인큐베이터인 STITCH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세포라(Sephora)의 디지털팀 통합전략

작년 10월,  Sephora는 가장 큰 내부 장벽 중 하나를 무너뜨리고, 리테일 팀과  디지털 팀을 통합해서 하나의 팀으로 조직을 운영하고 있다.

자라(ZARA)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였는가? -“More Data, Fewer Bosses!”

패션업계의 업의 본질은 어떻게 보면 디자인이나 브랜드가 아닌 물류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패션업계에서는 상품 수요를 예측하여 적기에 제품을 공급하고 최대한 재고가 쌓이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다면 자라는 어떻게 쟁쟁한 경쟁사들을 물리치고 세계 최고의 디지털 리테일러로 변신할 수 있었을까?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