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과 월마트는 왜 AR에 진심인가?

아마존과 월마트는 왜 AR에 진심인가?

아마존, 월마트도 AR 경쟁에 뛰어들었습니다. 가구, 가전, 신발, 옷, 안경, 화장품을 살 때 증강현실로 배치해보고, 신어보고, 입어보고, 발라보고 사라는 것이죠. AR를 이용하면 더 많은 시간 둘러보고, 더 여러 브랜드를 시도해보고, 결국엔 더 많이 사게 된다는 조사도 있습니다. AR은 쇼핑을 어떻게 바꿀까요?

출처:티타임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마케팅 도서 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